항암면역치료는
신체의 자연스러운 면역 시스템으로 암을 치료하는 부담이 적은 치료법입니다.
항암치료의 부작용과 후유증을 최소화하고 종양의 성장과 전이속도를 억제하며
면역력 향상을 통한 자연치유력 회복을 목표로 합니다.
항암면역치료는
신체의 자연스러운 면역 시스템으로 암을 치료하는
부담이 적은 치료법입니다.
항암치료의 부작용과 후유증을 최소화하고
종양의 성장과 전이속도를 억제하며
면역력 향상을 통한 자연치유력 회복을 목표로 합니다.
항암면역치료 효과
조현정내과
항암면역치료 주사 요법
면역력 향상을 통해 우리 몸의 자연적인 치유력을 향상시킵니다.
고용량 비타민C 치료
고용량 비타민C 치료는 40g 이상 고용량의 비타민C를 정맥주사를 통해 주입하여 암세포를 직접 죽이는 방법입니다.
암세포로 들어간 비타민 C는 과산화수소를 형성하여 세포를 직접 공격하는 동시에 항암치료 후 약화된 정상세포에
항산화작용을 하여 이를 보호하는 작용을 합니다.
콜라겐 합성을 증가시켜 암세포가 주위 조직을 침범하는 것을 막는 등 다양한 기전으로 면역능력을 증강시킵니다.
효과 : 암환자의 컨디션 조절, 항암부작용 증상 예방, 암세포 크기 축소
싸이모신 알파1 치료
싸이모신 알파1는 인체 내에서 자연적으로 존재하는 가장 강한 물질로, 흉선을 직접 자극하여 NK세포를 활성화시킵니다.
또한 이것은 면역시스템에 작용하여 각종 암환자의 면역 기능 회복을 돕고 종양 감소, 삶의 질 향상, 항암 부작용 완화의
임상 효과가 있습니다.
효과 : 강력한 면역 증진 작용, 암세포 성장 억제, 항암 효과 보조 증강, 기력 회복
미슬토 주사
미슬토 주사 항암면역요법은 1920년에 독일에서 개발되어 이후 종양 치료에 적용하기 시작하면서
주사제로 개발되어 스위스, 영국, 오스트리아 등 유럽지역을 중심으로 발전된 항암면역요법입니다.
종양의 치료, 종양 수술후 재발의 예방, 골수 기능의 자극 등에 유효하고 암보조요법으로 매우 안전한 치료입니다.
효과 : 암세포 성장 억제, 면역기능 증가, 삶의 질 증진
아연 ㅣ 셀레늄 ㅣ 글루타치온
아연, 셀레늄, 글루타치온 주사는 면역을 증강시켜주는 치료 입니다. 특히, 글루타치온 주사는 간 해독 뿐만
아니라 항암제로 인한 신경병성 통증을 감소시켜 줍니다.

효과 : 항산화 작용, 면역력 증강, 항염증 작용, 해독작용 및 항암 부작용 개선, 림프부종 개선
조현정 내과
항암면역치료 주사 요법
정확한 진단 후 병변 부위에 주사치료를 시행하여
염증 및 통증을 완화하고 관절 운동 범위를 회복시켜 이후에
적절한 재활치료를통해 관절을 회복시킵니다.
고용량 비타민C 치료
항산화작용을 하여 이를 보호하는 작용을 합니다.
싸이모신 알파1 치료
임상 효과가 있습니다.
미슬토 주사
아연 ㅣ 셀레늄 ㅣ 글루타치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