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수술 주사치료는?
관절을 회복시킵니다.
비수술 주사치료는?
정확한 진단 후 병변 부위에 주사치료를 시행하여 염증 및 통증을 완화하고 관절 운동 범위를 회복시켜 이후 적절한 재활치료를 통해 관절을 회복시킵니다.
주사치료
주사치료
주사치료 장점
여러부위의 통증이 있는 경우에도 one stop으로 진료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비수술적 치료에 집중합니다.
프롤로테라피
정확한 진단 후 병변 부위에 주사치료를 시행하여 염증 및 통증을 완화하고 관절 운동 범위를 회복시켜 이후에 적절한 재활치료를통해 관절을 회복시킵니다.
Q.
재생치료
수술과 같은 물리적인 방법을 사용하지 않고, 이미 몸 안에 있는 치유세포를 활성화시켜서 손상된 조직을 재생시키는 치료법입니다.
회복됩니다. 그러나 특정 조직은 스스로 재생이 어렵습니다. ‘재생치료’란 그 특정 조직들을 수술없이,
재생시키는 비침습적 치료입니다.
Q. 어떤 주사인가요?
어깨와 무릎 등 관절, 척추 분야에서 흔히 사용되는 재생 주사입니다.
힘을 가진 세포분화를 촉진시켜서 조직이 스스로 재생하도록
합니다.
수술할 정도는 아니어서 수술하기에는 부담스럽지만 지속되는 통증을
치료하기 원할 때 추천 드리는 비수술적 치료법입니다.
재생치료
우리 몸의 생체조직은 대부분 스스로 치유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상처가 나도 시간이 흐르면서 세포가 저절로 재생하여 회복됩니다.
그러나 특정 조직은 스스로 재생이 어렵습니다.
‘재생치료’란 그 특정 조직들을 수술없이, 재생시키는 비침습적 치료입니다.
Q.
어떤 주사인가요?
어깨와 무릎 등 관절, 척추 분야에서 흔히 사용되는
재생 주사입니다. 힘을 가진 세포분화를
촉진시켜서 조직이 스스로 재생하도록 합니다.

수술할 정도는 아니어서
수술하기에는 부담스럽지만 지속되는 통증을
치료하기 원할 때 추천 드리는 비수술적 치료법입니다.
예약상담 편리한예약
윤종주정형외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