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련된 전문 물리치료사가 진행하는
도수·재활·충격파 치료

숙련된 전문 물리치료사가 진행하는
도수·재활·충격파 치료
정확한 진단 후 병변 부위에 주사치료를 시행하여 염증 및 통증을 완화하고 관절 운동 범위를 회복시켜 이후에 적절한 재활치료를 통해 관절을 회복시킵니다.

물리치료사의 손을 이용하여 척추와 관절, 신체적인 정렬을 바로 잡거나 신체적 구조물들인 관절낭, 인대, 근육,신경을 바르게 정렬되도록 해주어 변형된 상태를 회복시키고 정상적으로 사용가능하도록 하는 치료법입니다.
도수치료란?
숙련된 전문 물리치료사가 시행해야 하는 치료이며,
전문적인 해부학적 지식을 바탕으로 통증부위를 정확하게 분석하여 직접 수기로 치료하는 방법입니다.
도수치료란?
숙련된 전문 물리치료사가 시행해야 하는 치료이며,
환자와 1:1로 잘못된 척추와 근육을 올바르게 바로잡아 통증을 없애고 기능적으로 회복시켜 일상생활로 복귀할 수 있게 해드립니다.
재활치료란?
신체가 불편하거나 사회활동이 어려움이 있는 분들,
일상생활에서 최대한의 능력을 발휘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재활치료란?
신체가 불편하거나 사회활동이 어려움이 있는 분들, 장애가 있는 분들을 최적의 신체적, 감각적, 지능적, 사회적 수준을 향상시켜 일상·사회생활을 유지할 수 있도록 재활치료를 합니다.
Q.
도수치료가 필요한 대상은?
성질이 있기 때문에 꾸준히 받아야 효과가 나타납니다. 그러니 조급해하시기 보다 치료를
잘 끝내는 것이 중요합니다.
Q.
도수치료가 필요한 대상은?
치료효과는 단계별로 천천히 나타나며 우리 몸이 외부 자극에 대해 다시 되돌아오는 성질이 있기 때문에 꾸준히 받아야 효과가 나타납니다.
그러니 조급해하시기 보다 치료를 잘 끝내는 것이 중요합니다.
Q.
도수치료의 효과 및 장점은?
Q.
도수치료의 효과 및 장점은?
체외 충격파 치료
체외충격파 치료는 근골격계 질환에 널리 사용되어지는 비수술 치료법 중 하나로 통증이 있는 부위에 충격을 가하여 치료를 하는 부작용이 적은 안전한 방법입니다.
기존의 다른 치료들로 효과를 보지 못했을 시 추천되기도 합니다.
ESWT(체외 충격파 치료)는 충격파를 뼈나 연조직으로 보내 세포 수준에서 해당 부위를 재손상시키고 힘줄과 인대에 침투한 염증조직을 파괴합니다.
조직의 조절된 재손상은 신체가 혈관과 뼈 세포를 재생하도록 합니다.
치료 대상은?
체외 충격파 치료